주택금융公, 고객만족 비전 선포식 개최

`고객의 행복파트너, 한국주택금융공사` 비전 발표
  • 등록 2008-10-01 오후 4:41:00

    수정 2008-10-01 오후 4:41:00

[이데일리 조태현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임주재 사장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CS)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주택금융공사 대강당에서 열린 선포식에서는 `고객의 행복 파트너, 한국주택금융공사-고객의 행복한 미래를 서비스합니다`라는 SC비전과 슬로건이 발표됐다.

이번 CS비전에는 청년기(학자금대출)부터 중장년기(보금자리론, 주택신용보증), 노년기(주택연금)에 이르기까지 평생행복을 후원하는 고객 밀착형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주거복지 증진과 생활안정에 이바지하겠다는 주택금융공사의 의지가 담겨 있다.

공사는 CS선포식을 계기로 ▲CS마스터플랜 수립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고객응대매뉴얼 제정 등을 통해 전사적인 고객만족 체제를 가동할 계획이다.

임주재 주택금융공사 사장은 이 자리에서 "대내외 여건이 어려운 때일수록 고객 한분 한분이 공사의 평생친구이자 동반자임을 되새기며 일하는 태도가 중요하다"며 "항상 고객을 향해 귀를 활짝 열고 고객의 욕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온 힘을 다하자"고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 임주재 주택금융공사 사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CS비전을 발표한 뒤 직원대표들과 결의를 다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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