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베네핏 다이어트업’은 지난해 카페베네와 공동 개발하여 출시한 ‘베네핏 다이어트’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분말에서 액상으로 제형을 변경한 제품이다. 찬물에서 잘 용해되며 기존 제품보다 더 진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도록 리뉴얼 한 상품이다.
또 기존 베네핏 다이어트가 1일 2회 섭취를 권장했던 것에 비해 베네핏 다이어트업은 1일 1회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어 커피 섭취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아울러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이 포함됐고 로스팅 하기 전의 그린커피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홈쇼핑 기획상품은 일주일 분량의 한 팩 7입, 정상가 2만5000원인 제품을 10주 구성으로 10팩과 카페베네 오렌지 색상의 마자랭 텀블러를 하나로 묶어 14만9000원에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