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황사에 지친 車 무상점검"

렉스턴Ⅱ 출시기념 리멤버서비스 실시
  • 등록 2006-04-16 오전 9:31:17

    수정 2006-04-16 오전 9:31:17

[이데일리 박호식기자] 쌍용자동차는 `렉스턴Ⅱ` 출시기념으로 계절별 차량 관리 요령 안내와 일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멤버서비스(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리멤버서비스는 전국 323개 쌍용자동차 정비 네트워크에서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펼쳐진다. 쌍용차(대형 상용차 제외)를 보유한 고객들은 ▲타이어 공기압 ▲엔진 오일 ▲프런트 와이퍼 등 차종에 따라 3~7개 항목의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정비 네트워크에 입고해 각종 오일류(엔진·액슬), 부동액, 필터 및 소모품류(에어컨 및 연료 필터, 예열플러그, 스파크플러그) 등 10개 항목을 교환할 경우 공임의 20%를 할인해준다.

쌍용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봄철에 자주 발생하고 있는 황사 발생시 차량관리 요령을 전달하고 장마철을 대비해 와이퍼 작동상태에 대한 점검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리멤버서비스에 대해 차량 소유자들에게 SMS 문자서비스 통합 안내를 실시하고 100% 해피콜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다. 캠페인이 끝난 후에는 무상점검 서비스 만족도 및 불편사항에 대한 필드 조사를 통해 고객서비스 수준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렉스턴Ⅱ 출시기념 리멤버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칸의 여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