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호식기자] 쌍용자동차는 `렉스턴Ⅱ` 출시기념으로 계절별 차량 관리 요령 안내와 일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멤버서비스(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리멤버서비스는 전국 323개 쌍용자동차 정비 네트워크에서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펼쳐진다. 쌍용차(대형 상용차 제외)를 보유한 고객들은 ▲타이어 공기압 ▲엔진 오일 ▲프런트 와이퍼 등 차종에 따라 3~7개 항목의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정비 네트워크에 입고해 각종 오일류(엔진·액슬), 부동액, 필터 및 소모품류(에어컨 및 연료 필터, 예열플러그, 스파크플러그) 등 10개 항목을 교환할 경우 공임의 20%를 할인해준다.
쌍용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봄철에 자주 발생하고 있는 황사 발생시 차량관리 요령을 전달하고 장마철을 대비해 와이퍼 작동상태에 대한 점검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리멤버서비스에 대해 차량 소유자들에게 SMS 문자서비스 통합 안내를 실시하고 100% 해피콜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다. 캠페인이 끝난 후에는 무상점검 서비스 만족도 및 불편사항에 대한 필드 조사를 통해 고객서비스 수준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렉스턴Ⅱ 출시기념 리멤버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