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앤올, 비대면 명품관리 키오스크 서비스 출시

럭셔리앤올은 명품 토탈케어 플랫폼
명품관리 키오스크 서비스 현대시티아웃렛에 설치
현장에서 명품 가방, 지갑 등 수선 비교견적
  • 등록 2022-07-15 오전 8:42:24

    수정 2022-07-15 오전 8:42:24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모바일 기반 명품 관리 플랫폼 럭셔리앤올은 오프라인 비대면 명품관리 키오스크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첫번째 비대면 명품관리 키오스크는 현대시티아웃렛 동대문점에서 서비스를 개시한다.

(사진=럭셔리앤올)
비대면 명품관리 키오스크는 현장에서 소지하고 있는 명품 가방, 지갑 등의 수선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간단한 사진촬영만으로 수선 견적·의뢰까지 즉시 가능하다. 첫번째 키오스크는 럭셔리앤올의 직영매장에 설치되었으나 백화점, 브랜드매장, 뷰티샵, 편의점 등 명품 관리에 대한 수요가 있는 다양한 장소에 적용이 가능하다.

럭셔리앤올은 명품 토탈케어 플랫폼으로 집에서 명품수선, 케어를 신청하면 고객에게 검증된 명품 수선사를 연결해주는 서비스이다. 모바일앱에서 결제, 수거 및 케어 후 배송까지 진행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정기케어, 리폼, 리셀, 보관, 대여까지 명품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럭셔리앤올은 2020년 5월 온라인 서비스 시작 이후 누적 회원 6만명, 누적 수선 건수 25만건을 달성했다. 2022년 3월 롯데백화점 강남점, 4월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5월 현대백화점 신촌점을 비롯하여 8월 AK프라자 수원점(오픈예정)등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우정범 럭셔리앤올 대표는 “럭셔리앤올의 최우선 가치는 ‘신뢰’ 이며, ‘신뢰’를 통해 럭셔리앤올 명품관리 서비스가 대중화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비대면 키오스크 서비스 런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명품 관리에 대한 실용성과 편리함이라는 추가적인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명품수선 및 리폼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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