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샐랩 첫 매장은 사무실이 밀집된 강남 역삼동 아보키친에 입점해 있다. 샐러드 주 소비자 층이 여성이라는 점을 감안해 배달 중심으로 고객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에서 이날부터 주문 가능하다.
샐랩에서 제공되는 메뉴는 5000원~6000원 사이의 저렴한 가격대로 휴대성이 뛰어난 컵 샐러드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메뉴로는 유자 머스타드 드레싱이 들어간 훈제오리 고구마 매쉬 샐러드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의 맛있고 건강한 제품이 있다. 스윗밸런스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가성비 샐러드를 지속적으로 내놓을 계획이다.
장지만 스윗밸런스 대표는 “샐랩에서 다양한 토핑을 취급할 수 있도록 아보카도랩과 지속적으로 자동화 기술 전반을 고도화할 계획”이라며 “여러 거점들 내에 배달 전문점 중심 확장을 통해 샐러드 시장을 혁신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