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소담 "르노삼성 SM3 모델됐어요"

르노삼성, 20~30대 주고객 타깃으로 배우 박소담 선정
  • 등록 2016-04-07 오전 9:47:32

    수정 2016-04-07 오전 9:47:32

배우 박소담. 르노삼성 제공.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떠오르는 신인 배우 박소담을 SM3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배우 박소담은 앞으로 SM3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한다. 르노삼성은 이를 통해 SM3의 주요 고객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은 “상큼하고 다채로운 매력과 차세대 ‘천의 얼굴’로 떠오르는 실력파 배우 박소담의 이미지가 보면 볼수록 진가를 알게 되는 기본기 좋은 차 SM3와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배우 박소담은 “SM3의 세련된 디자인에 처음 반하고, 편안한 승차감에 또 한 번 반했다”며 “앞으로 SM3가 가진 장점을 즐겁게 알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우 박소담은 지난 5일 개최된 ‘2016 제21회 춘사영화상 시상식’에서 영화 ‘검은사제들’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는 등 떠오르는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르노삼성의 준중형 세단 SM3는 스테디셀링 모델로 올해 1~3월 2180대가 팔렸다. 지난 1월에는 르노의 최신 디젤 1.5dCi(유로6) 엔진을 탑재한 SM3 dCi를 출시했다. 최대 토크 25.5kg.m, 최고 출력 110ps의 힘을 낸다. 공인 연비는 17.7km/ℓ며 F1으로 검증된 르노의 디젤 및 독일 게트락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이 조합돼 탁월한 기본기를 자랑한다.

배우 박소담. 르노삼성 제공.
▶ 관련기사 ◀
☞ 르노삼성, SM6 LPe 앞세워 법인차 시장 '맹공'
☞ 르노삼성, 작년 3200억원 영업 흑자.."사상 최대"
☞ 현대·기아차, 6개월만에 내수점유율 65% 깨졌다
☞ '한정판 車 매력' 스파크 에디션 3개월새 400대..현대차 그랜저 기념모델 출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토마토에 파묻혀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