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리에서 유인상 대표는 ‘디지털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과 일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이라는 뉴 비전(New Vision)을 선포했다. 특히 2026년 매출 1조, 기업가치 1조를 목표로 도전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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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업으로서 CJ그룹의 미션에 기여할 것
CJ올리브네트웍스가 정한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은 IT기업으로서의 업의 본질을 바탕으로 CJ그룹의 미션·비전 달성에 기여하겠다는 의미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일하는 방식(Work Rules)으로 ▲최고 전문성 ▲시너지 창출 ▲신뢰 형성 ▲트렌드 선도를 선정했다.
회사는 유인상 대표 취임 이후 CJ그룹의 디지털전환(DX) 선도, 대외사업 경쟁력 강화, CJONE 슈퍼앱(SuperApp) 진화 등을 최우선 과제로 정해 업무 혁신을 추진할 예정이다.
회사는 이번 뉴 비전 선포를 계기로 IT·컨설팅 서비스 영역 확대, AI팩토리, 클라우드, 스마트스페이스 등 신사업 분야를 강화할 예정이다.
2026년 매출 1조원, 기업가치 1조원이라는 도전적인 목표도 세웠다. 수익성 중심 경영을 통해 미래성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신규사업 투자와M&A에도 나설 예정이다.
이번 뉴 비전 선포에 맞춰 최고 인재 확보, 핵심분야 기술역량 강화, 사업 밸류 업(Value-up) 추진 등 혁신 성장이 가능한 조직문화 조성에도 나선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는 “새롭게 선포한 뉴 비전에는 CJ올리브네트웍스가 보유한 핵심 역량과자산으로 새로운 중장기 사업전략을 실행하여 CJ그룹의 지향점을 함께 이루어 가고자 하는 포부를 담았다”며 “시장·고객·기술의 변화를 민첩하게 읽고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여 트렌드를 리딩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