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진원은 창작자들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아이디어의 시장성 검증과 판로 개척 및 사업화 될 수 있도록 크라우드펀딩 전문가 매칭 및 1대1 컨설팅, 영상 제작, 사진 촬영, 홍보 및 마케팅 등 각 팀의 수요에 맞는 사항을 파악해 맞춤형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는 △숲속에서의 쉼표 소리키트액자를 제작하는 탠저블아트 △인터렉티브 무비 : 모태솔로를 선보이는 인디카바인터렉티브 △히치콕의 주요 영화를 오마주한 아트웍에 AR기술을 더한 프로젝트527 △편지를 쓰고, 전하고 기억하는 경험을 새롭게 디자인하는 리플레터 △오브제를 활용하여 휴식을 제공하는 실감형 콘텐츠를 제작하는 섬랩 △3D프린팅을 이용한 DIY 닥종이 인형 및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하형 △YOU ARE BORN TO BE LOVED핸드폰 케이스를 제작하는 JOE&LECONTE △화장품 브랜드를 직접 만들고 부자재부터 모든 유통까지 제작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물들임 △강아지가 동반가능한 장소를 소개하는 유튜버 롤로 △자연을 보호하자는 캠퍼들의 캠페인을 진행하는 캠퍼레메 △반려견을 위한 디자인제품 제작으로 솔방울 장난감을 론칭 예정인 푼푼 △뮤지션으로 구성되어 첫 컴필레이션 앨범 ‘MAKE YOUR ROAD’를 발매하는 로드타운 △‘하나바오’ 만화그림책을 제작하는 하나바오 팀 등 13개팀으로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