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XX"…서인영 욕설 논란, 어떤 내용이길래

  • 등록 2017-01-19 오전 10:27:32

    수정 2017-01-19 오전 10:30:48

서인영(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가수 서인영이 욕설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최고의 사랑2’ 녹화 중 스태프에게 욕설을 하는 등 난동을 피웠다는 의혹이다.

‘최고의 사랑2’ 스태프라고 밝힌 네티즌 A씨는 1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등에 관련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A씨는 “(최고의 사랑) 촬영 내내 서인영과의 잦은 트러블로 사실 너무 힘이 들었다”며 “소문 들어 성격은 알고 있었지만, 본인 말고는 아무도 신경 안 쓰는지 촬영 하루 전날마다 스케줄 변경 요구는 물론이며, 촬영 당일에는 문을 열어주지 않아 모든 사람들을 집밖에서 수차례 기본 한두시간씩 떨게 했다”고 말했다.

해당 게시물은 지난해 12월 말부터 1월 초까지 두바이에서 진행된 ‘최고의 사랑2’ 촬영 후일담이 주로 담고 있다. A씨는 “서인영이 비즈니스 좌석으로는 비행기를 탈 수 없다며 일등석으로 바꿔달라고 했다”, “좋은 호텔에서 묵게 해달라며 제작진 및 두바이 관광청 직원들에게 욕을 했다”, “두바이 현지 촬영 스케줄이 빡빡하다며 취소하라고 우겼다”, “매 촬영 때마다 한 시간씩 늦게 나타났다”,“메인작가를 심하게 괴롭혔다”, “결국 마지막 촬영을 펑크내고 사비를 들여 한국으로 돌아갔다. 같이 데려온 헤어담당은 혼자 호텔에 버리고 갔다”고 주장했다.

두바이에서 둘째날 촬영을 마친 직후라는 설명과 함께 공개한 영상도 있다. 영상에는 서인영이 스태프 앞에서 전화통화를 하며 폭언과 욕설을 하고 있다. 촬영 당시 인파가 몰려 일부 제작진이 늦자 필요 이상으로 화를 냈다고 A씨는 주장했다.

JTBC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진위 파악을 위해 제작진에 연락을 취하고 있으나 아직 닿지 않았다”며 “진위를 파악하고 있으며 이후 확인되는 내용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서인영은 지난해 11월 크라운제이와 함께 ‘최고의 사랑2’에 합류했다.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2008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커플로 출연해 ‘개미커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런 두 사람은 재혼이란 콘셉트로 ‘최고의 사랑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나, 지난 18일 갑자기 하차를 발표했다.

▶ 관련기사 ◀
☞ 서인영 욕설 논란…어떤 내용이길래
☞ 비♥김태희, 오늘(19일) 성당서 웨딩마치…'특급 부부'
☞ ‘택시’ 최진호, 정우성 인성톱으로 꼽은 사연은?
☞ ‘라스’ 안재욱, “KBS 연기대상 우수상, 사실 섭섭했다”
☞ '낙마' 유덕화 부상 심각… 홍콩서 치료중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모델처럼' 기념사진 촬영
  • 3억짜리 SUV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