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세계 9개국에서 보내온 사연을 뉴욕 타임스퀘어 LED 전광판을 통해 표출하는 이색 감성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LG전자는 지난 6월 한 달 동안 `당신의 진심을 보여주세요(Show Your Sincerity)`라는 주제로 LED LCD모니터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국을 대표해 뽑힌 사연은 결혼을 앞둔 신랑 이용씨가 신부 이지은씨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다.
▶ 관련기사 ◀
☞강신익 LG전자 사장 `트위터 경영` 나선다
☞LG전자 2분기 실적 예상하회 전망..매수 유지-한국
☞LG電, 5년내 인도 매출액 2배 이상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