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뉴욕 감성 마케팅 `눈길`

뉴욕 타임스퀘어 LED 전광판에 개인 사연 표출
  • 등록 2010-07-20 오전 11:03:00

    수정 2010-07-20 오전 11:03:00

[이데일리 조태현 기자] LG전자(066570)가 뉴욕에서 이색 감성광고로 뉴욕 시민의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는 세계 9개국에서 보내온 사연을 뉴욕 타임스퀘어 LED 전광판을 통해 표출하는 이색 감성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LG전자는 지난 6월 한 달 동안 `당신의 진심을 보여주세요(Show Your Sincerity)`라는 주제로 LED LCD모니터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접수된 4만3000여건의 사연 중 국가별로 1가지 사연을 선정해, 주인공의 사진과 해당 국가의 언어로 된 사연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을 대표해 뽑힌 사연은 결혼을 앞둔 신랑 이용씨가 신부 이지은씨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다.

권봉석 LG전자 모니터 사업부장은 "이번 감성 광고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LED LCD 모니터 분야 선도 기업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강신익 LG전자 사장 `트위터 경영` 나선다
☞LG전자 2분기 실적 예상하회 전망..매수 유지-한국
☞LG電, 5년내 인도 매출액 2배 이상 확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칸의 여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