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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온라인에서 머물면서 즐겁게 쇼핑하는 몰링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온라인 경쟁우위를 가져가는 차원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대폭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SSF샵은 세계 주요 뷰티숍에서 판매하는 검증된 상품을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를 입점시켰다.
레이블씨는 깨끗한(Clean)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브랜드를 ‘선별’(레이블, Label)해 소개한다는 취지에서 명명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영국 자연주의 토탈 뷰티 브랜드 ‘뱀포드(Bamford)’, 오랜 식물의 역사를 담은 클린 퍼퓸 ‘메종루이마리(Maison Louis Marie)’, 프랑스 자연주의 믹스앤매치 클린 뷰티 브랜드 ‘압솔루시옹(Absolution)’, 캘리포니아 유기농 자두 농장에서 탄생한 ‘르푸르니에(Le prunier)’, 자연 유래 성분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브랜드 ‘나추라글라쎄(Naturaglace)’, 미국 자연주의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퓨어소마(Pursoma)’, 아르간 오일 베이스의 클린뷰티 브랜드 ‘카히나 기빙뷰티(Kahina Giving Beauty)’, 미네랄 성분의 메이크업 전문 자연주의 브랜드 ‘알리마퓨어(Alima Pure)’, 메디컬 기반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블레스(Medibless)’ 등이다.
유승규 온라인마케팅 그룹장은 “차별화된 가치와 경험에 의존해 소비 태도를 형성하는 밀레니얼 및 Z세대 고객을 위한 브랜드 유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며 “레이블씨를 비롯, 뷰티 브랜드 뿐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통해 모바일 몰링에서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올 초부터 깨지기 쉬운 상품에 대해 100%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완충재를 사용하는 한편 FSC 인증(국제산림관리협의회에서 만든 산림 관련 친환경 국제 인증)을 받은 택배 박스를 활용하는 등 친환경 비즈니스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