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전문가 영입에도 적극 나서, 최근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총괄(CMO)로 신재혁 이사를 선임했다. 신재혁 CMO는 미국 통신사 AT&T에서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총괄로서 미국 국방성을 비롯한 미국 내 주요 기업 파트너십을 담당했으며, 삼성SDS와 모토로라에서 기업용 모빌리티 솔루션 관련 신사업 발굴과 생태계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또 삼성전자 무선 사업부에서 기업 솔루션 부문 상무로서 녹스(KNOX)의 시장 진출 전략을 담당하는 등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및 생태계 구축을 담당해온 적임자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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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행사에서 블록체인 플랫폼인 아르고(Aergo)와 전자문서공증(TSA), 신분인증(DID), IoT보안을 비롯해 아르고 엔터프라이즈(Aergo Enterprise) 기반으로 구축된 다양한 블록체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원범 블로코 대표는 “블로코는 높은 보안성과 신뢰성은 물론, 확장성과 성능을 모두 갖춘 블록체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공공기관 및 기업의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가트너 IT 심포지엄/엑스포 2019 참가는 실질적인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고민하는 전 세계 기업 관계자들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글로벌 시장 공략 확대를 위해 ‘아르고 엔터프라이즈’의 성능을 고도화하고, 지속적인 파트너쉽 확대 및 전문가 영입 등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인프라인 ‘아르고젬(Aergo Gem)’을 출시하여 사용자 확대에 나서고 있다. 블로코의 ‘아르고젬’은 아르고 메인 네트워크에서 발행된 스테이블 코인을 리워드로 지급, 플랫폼 내 사용은 물론 외부 제휴 서비스 등에서도 리워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 컨트랙트로 전송, 아르고로 전환한 뒤 블록체인컴퍼니가 운영 중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에서 거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