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2월3일부터 28일까지 SK텔레콤 온라인 사이트 T월드(www.tworld.co.kr) 및 마이크로 사이트(http://tomnia.tworld.co.kr)를 통해 펼쳐진다. SK텔레콤 T 광고모델인 이민정이 귀중품을 도난당한 상황에서, 이벤트 참여 고객이 T옴니아의 최적화 기능을 통해 범인의 행적을 뒤쫓게 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SK텔레콤은 온라인 미션 달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T옴니아2(5명),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영화 예매권(5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SKT `휴대폰을 인터넷전화 요금으로…55만 돌파`
☞"SKT, 아이폰 방어 위한 마케팅 비용 증가..`중립`↓"-HSBC
☞"SKT, 스마트폰 시장에서 위기..`보유`↓"-씨티